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뮤 온라인’ 스피드 서버 정식 오픈 맞이 이벤트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22 13: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올해 첫 ‘스피드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출처=웹젠
사진 출처=웹젠

‘스피드 서버’는 오늘(2월 22일)부터 3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서버 내에서 새로 생성한 캐릭터의 육성도와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이후 본 서버로도 무상 이전할 수 있다.

지난 일주일간 진행된 사전 예약에 참가한 게임 회원들은 수령한 전용 보상을 ‘스피드 서버’에서 이용할 수 있다. 뮤 가맹 PC 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회원들의 경우 추가 보상까지 얻을 수 있다.

‘스피드 서버’에서는 최대 800레벨까지 신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레벨 상승 시마다 최대 4만 ‘루드’의 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고, 400레벨 이후 주요 육성 구간별로 대량의 보상을 받는다. 최대 레벨인 800레벨 도달 시에는 상위 강화 등급의 기간제 ‘다크엔젤 방어구 세트’ 등의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꾸준히 ‘스피드 서버’를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플레이 타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차별 보상으로 ‘상승의 부적’과 및 ‘빛의 축복’을 제공하고, 특정 기간 내 캐릭터 육성 조건을 충족한 회원들에게는 다양한 구성의 타임 어택 보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도전! 첫 구매 이벤트!’ 및 동일 명의 내 다른 계정에도 상품이 제공되는 ‘원 플러스 원 할인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