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전 명작의 재림 ‘콘트라: 오퍼레이션 가루가’ 3월 13일 출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4.02.22 15: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웨이포워드(WayForward)에서 개발한 ‘콘트라 오퍼레이션 가루가’를 3월 13일 출시할 계획이라고 금일 밝혔다.

‘콘트라 오퍼레이션 가루가’는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및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One, 스팀 등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스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57,100원, 엑스박스 스토어에서 5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콘트라 오퍼레이션 가루가’는 1980년대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오락실용 액션 슈팅 게임 ‘콘트라’를 리메이크한 게임으로 시리즈 최초 최대 4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더블 점프, 슬라이딩 등 캐릭터별 다양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강력한 특수부대원들 중 한 명을 선택하여 레드팔콘 테러 조직의 외계 군대에 맞서 8개의 스테이지를 통과해야 한다.

특히 시리즈를 상징하는 주인공 빌 라이저, 랜스 빈과 함께 스프레드 건, 크러시 건, 레이저 건 등을 사용할 수 있어 시리즈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공격 및 방어 옵션을 추가해 무기를 강화할 수 있는 오버로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아케이드와 도전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제공해 한층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밖에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예약 구매 및 데모 버전을 체험할 수 있으며 특정 스테이지 또는 일부 콘텐츠 플레이 시 정식 출시 이후 보너스 콘텐츠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아울러 ‘콘트라 오퍼레이션 가루가’는 보다 생생한 몰입감과 짜릿한 전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작곡가와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등 각 분야에서 유명한 전문가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