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스토어, 1월 우수베타게임에 ‘큐브 어드벤처: 몬스터 테이머’ 선정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26 10: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토어가 1월 우수베타게임에 안코치 스튜디오의 ‘큐브 어드벤처: 몬스터 테이머(이하 큐브 어드벤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제공=원스토어
제공=원스토어

큐브 어드벤처는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하는 게임을 표방하고 있다. 토끼, 드래곤 등 35종의 다양한 큐브 몬스터들이 고유의 스킬과 성장 경로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각 큐브와 몬스터가 지닌 독특한 스토리와 능력을 통해 새로운 전략을 탐험하고 자신만의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안코치 스튜디오는 커뮤니티와의 긴밀한 상호작용을 통해 혁신과 개선을 이뤄가는 것을 게임 제작의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안코치 스튜디오는 앞으로도 유저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풍부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인균 안코치 스튜디오 대표는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는 큐브 어드벤처의 개발 여정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였다”며, “개인적으로 많은 도전과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원스토어와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테스터의 따뜻한 응원과 소중한 피드백이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한편 원스토어는 지난 25일까지 ‘2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를 진행했다. 2월 베타게임존에는 ▲꼬마악마키우기(하이게임즈) ▲서몬히어로즈(얌얌 스튜디오) ▲마녀 슈슈슉(에이펙스허브) ▲삼국지 언리미티드(포유게임즈) 등 4종이 전시됐다. 원스토어는 게임 당 최대 100명의 이벤트 참여자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 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휘리릭 용사들: 타이쿤 RPG’, ‘최초의 헌터 뱅가드’, ‘카오스 러쉬: 타워디펜스’ 등 전시작 3종이 말일까지 공개된다. 전시 기간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는 2천 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