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썸에이지 ‘복싱스타’ 신규 메가펀치 추가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27 16: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에이지는 네시삼십삼분이 IP를 보유하고 자회사 챔피언 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서 신규 글러브 메가펀치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 출처=썸에이지
▲사진 출처=썸에이지

새롭게 추가된 메가펀치는 ‘덩크 마스터’, ‘홈런 마스터’, ‘터치다운 마스터’ 3종이 추가됐으며, 각 메가펀치 글러브는 농구, 야구, 미식축구 컨셉의 개성 넘치는 스킬을 보유하여 해당 스포츠의 통쾌함을 느낄 수 있는 메가펀치 효과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콘텐츠 헬스장의 운동 기구를 자유롭게 조합하고 저장하여 훈련 스케쥴에 맞출 수 있는 프리셋 시스템을 추가되었으며,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주요 메커니즘을 학습할 수 있는 소셜 콘텐츠 내 연습 경기에 훈련 스테이지가 추가되어 주어진 미션 완료 시 추가 보상을 지급받게 된다.

특히 명예의 전당 서브 스토리 모드도 추가가 되었는데, 오는 3월 5일까지 스토리 모드를 진행하고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벤트 종료 후 참여자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하게 된다.

더불어 3월 19일 까지 3주간 진행되는 신규 메가펀치 장비 성장 이벤트를 통해 각각의 신규 장비 진화에 따라 골드와 함께 프리미엄 글러브 강화 상자, 전설 등급 바이오 장비 카탈로그 묶음, 한계돌파 VIP 증표 카탈로그 등을 지급받을 수 있다.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