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생명e스포츠, 레이저와 4년 연속 스폰서십 계약 체결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27 18: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레이저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제공=한화생명e스포츠
제공=한화생명e스포츠

2021년 첫 인연을 맺어온 한화생명e스포츠와 레이저는 2024시즌에도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4년 연속 동행을 이어간다.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 ▲가방 등 최고 품질의 레이저 게이밍 기어를 지원받아 온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시즌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받게 됐다.

레이저는 게이머를 위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남들이 생각지 못한 과감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개발하고 선보이는 등 해당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대의 게이머 중심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며 수많은 게이머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와 레이저는 최근 한화 금융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의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LIFEPLUS 트라이브 앱’에서 ‘2024 스프링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이번 시즌 내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다양한 팬 마케팅과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창단 7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신규 마케팅 슬로건 ‘와이낫?!’을 공개했으며,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 가치를 앞세워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와 동시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