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탄소년단과 요리 시뮬의 만남, ‘BTS 쿠킹온’ 원스토어 사전예약 돌입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2.29 14: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29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신작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쿠킹온)’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이번 ‘BTS 쿠킹온’의 원스토어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해당 마켓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정식 론칭 후 90일 간 사용할 수 있는 ‘원 앤 온리’ 프로필 프레임과 ‘신난 바다거북’ 프로필 이미지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게임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완료 후 해당 스크린샷을 구글 폼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BTS 쿠킹온’은 그램퍼스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으로, 이용자들은 방탄소년단의 ‘타이니탄’ 캐릭터들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할 수 있다.
‘쿠킹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 등 누적 3,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요리 시뮬레이션 장르 강자 그램퍼스의 개발력은 물론,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이 만나 글로벌 게임팬과 K-POP 팬덤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BTS 쿠킹온’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11개 언어를 지원하며, 올해 상반기 중 글로벌 170여 개국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