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3월 5일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2.29 14: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IM은 2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3월 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하이브IM 제공
사진=하이브IM 제공

‘별이되어라2’의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은 오는 3월 5일 정오 게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며,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상세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앞서 진행된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이후 변경된 사항을 이용자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로, 향후 서비스 등 일정 발표가 함께 이뤄진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별이되어라2’의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김영모 플린트 대표와 함께 콘셉트 아트실 양인수 실장, 게임 디자인실 권오당 실장 등 주요 개발 인력이 직접 참여해 개발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자세하게 공유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게임 제작 과정에 대한 투명성을 제고하고, 이용자들에게 더욱 직관적이고 상세하게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영화 리뷰 전문 방송인 김경식과 인기 인플루언서 릴카, 짬타수아, 남도형 성우 등이 게임의 스토리, 아트, 캐릭터, 액션 등 주요 특징을 소개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별이되어라2’는 PC(스팀, 구글플레이 게임즈), 모바일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