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신규 캐릭터 ‘알렉시아 미드갈’ 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2.29 15: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은 29일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서 신규 캐릭터 ‘행운의 공주님 알렉시아 미드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사진=웹젠 제공
사진=웹젠 제공

이번 신규 캐릭터는 2월 29일부터 오는 3월 14일까지 ‘운과 실력의 바니걸스’ 이벤트 기간 한정 소집 방식으로 등장한다. 또한, 같은 일정으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모집 캐릭터 ‘미쓰고시 상회 회장 감마’도 함께 선보였다.
‘행운의 공주님 알렉시아 미드갈’은 아군 회복과 버프에 특화된 캐릭터로, 아군 전원이 생존해 있는 동안 생명력을 지속 회복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궁극기 사용 시에는 아군 전체 생명력 회복과 함께 딜러 캐릭터 1명의 공격력을 큰 폭으로 증가시키고 적 한 명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미쓰고시 상회 회장 감마’는 적군의 도발 효과를 무시하고 무작위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사용하며, 아군 1명의 ‘SP’를 공격 시마다 큰 폭으로 회복하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했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육성 레벨 상한이 60레벨까지 확장되며, 외전 격의 ‘일곱 그림자 열전’ 신규 챕터가 추가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