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터널 리턴’, 72번째 신규 캐릭터 ‘카티야’ 등장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29 16: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29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72번째 신규 캐릭터 ‘카티야’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티야'는 드론으로 시야를 확보하는 동시에 저격총의 긴 사거리를 활용해 상대에게 지속 대미지를 가하는 캐릭터다. 거리가 멀수록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조준 사격’, 지정한 위치의 시야를 밝히고 상대의 트랩과 카메라에 피해를 주는 ‘목표물 포착’, 전방에 탄을 발사해 피해를 입히고 뒤로 물러나는 이동 스킬 ‘접근 금지’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암향소영 츠바메’ 스킨 및 ‘레니’ 이모티콘 4종도 추가됐다. 아울러 오는 3월 5일에는 화이트데이 기념 특별 스킨 ‘화이트데이 다니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일까지 ‘카티야 출시 기념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터널 리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쿠폰을 통해 이벤트 재화인 ‘이벤트 NP’, ‘스킨 데이터 박스 세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오는 3월 1일부터 ‘웨스턴 디지털 슈퍼 컵’ 대회를 선보인다. 웨스턴 디지털(WD)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해당 대회에서는 32개 팀이 총 6일 동안 우승을 향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