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TV, ‘ASL 시즌17’ 24강 2주차 경기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04 11: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는 4일부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열리는 e스포츠 리그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7(이하 ASL 시즌17)’ 24강 2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공=아프리카TV
제공=아프리카TV

4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24강 D조 경기에는 정영재(T), 전태양(T), 김윤중(P), 이제동(Z)이 출전한다. 첫 경기에는 지난 ASL 시즌15 우승자인 정영재와 스타1 선수로서는 오랜만에 본선 무대에 복귀한 전태양이 맞붙는다. 이어지는 경기에서는 김윤중과 폭군 이제동이 맞붙는다. 4명의 선수 모두 경험이 출중한 만큼, 어느 누구도 방심할 수 없는 조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24강 E조 경기에는 장윤철(P), 이영웅(T), 윤찬희(T), 이영한(Z)이 출전한다. 첫 경기로는 장윤철과 이영웅이 맞붙는다. 이어지는 2경기에는 윤찬희과 이영한의 경기가 진행된다. 장윤철의 강세가 예상되는 가운데, 오랜만에 복귀한 이영웅과 윤찬희, 그리고 이영한의 3파전이 예상된다.

6일 F조 경기에는 김지성(T), 유진우(Z), 정윤종(P), 황병영(T)이 출전한다. 첫 경기에서는 김지성과 유진우가 맞붙는다. 이어지는 2경기에는 정윤종과 황병영의 경기가 진행된다. 시즌14 우승자인 김지성과 프황 정윤종의 16강 진출이 유력해 보이나, 예전부터 강자들을 꺾어왔던 유진우와 황병영인 만큼 끝까지 예상할 수 없는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ASL 시즌17’은 24강을 통해 가려진 12명과 시드권자인 김민철(Z), 변현제(P), 유영진(T), 조기석(T) 총 4명이 합류해 오는 11일 조지명식을 진행 후 18일부터 16강전을 펼칠 예정이다. 본선 맵으로는 기존 맵 네오 다크 오리진, 아포칼립스, 레트로가 있으며, 신규 맵으로는 블리츠Y, 시타델, 라데온, 트로이SE 가 추가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