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OST 화제, ‘이세계 아이돌’ 징버거 커버 ‘눈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3.05 16: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에 나선 컴투스의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가 명품 OST 라인업으로 사전 인기 몰이에 나서고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스타시드’는 컴투스가 글로벌 판권을 확보하고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 중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최근 사전 예약을 시작했으며,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세계관 정보와 OST, 개발자 영상 등을 공개하며 이용자들과 소통에 나서고 있다.
특히, SNS 채널 오픈 초기부터 꾸준히 공개해온 테마곡 리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타시드’의 공식 OST는 일본의 유명 음악 유닛 Bless4 멤버 AKINO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테마별 BGM을 플레이리스트 포맷으로 엮은 영상은 감성 충만한 곡 퀄리티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이세계아이돌’의 징버거가 커버한 첫 번째 공식 주제곡 ‘Brave New World’의 OST 영상은 업로드 당일 10만 조회수를 돌파, 약 일주일 만에 20만 조회수에 육박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에서는 징버거의 파워풀하고 개성적인 보컬은 물론, 징버거가 직접 ‘스타시드’ 세계관으로 들어가 AI 미소녀들과 함께 레드 시프트에 맞서는 화려한 액션 컷씬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5일 오전 ‘Brave New World’에 이은 두 번째 OS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Shine All Night’라는 텍스트과 함께 OST 가창자들의 뒷모습을 소개하며 기대감을 형성했다. 2차 OST의 정식 곡명은 ‘Shine All Night(STARSEED Edition)’으로, 목소리의 정체는 오는 3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