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티블리, 라인 넥스트와 글로벌 협업 진행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4.03.06 11: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월드 메타버스 기업 라이프페스타가 라인 넥스트와 협업해 도시(DOSI) 플랫폼을 통해 액티블리의 서비스 유통과 글로벌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3월 6일 밝혔다.
 

라이브패스타 X 도시
라이브패스타 X 도시

라인 도시(LINE DOSI)는 디지털 상품을 누구나 쉽게 거래할 수 있는 디지털 커머스(D-Commerce)로 글로벌 550만 명, 누적 거래 50만 건 이상의 성공적인 베타 서비스를 기록하며 지난 10일 정식 출시 했다.
액티블리는 걷기, 장소 체크인, 주변 친구들과 응원 주고받기 등 게이미피케이션과 소셜 경험을 융합한 차세대 L2E(Life to Earn)메타버스다. 23년 10월 MVP 버전 출시 이후 주요 지표들의 20배 이상 성장을 보이며 빠른 성장을 만들어 가는 중이다.
라이프페스타는 라인 넥스트와 액티블리의 한국과 글로벌 서비스 확장 및 도시(DOSI) 내 여러 기능을 활용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로 DOSI 프리미엄 팩의 1,000개 한정 판매를 오는 3월 6일부터 진행한다.
상품은 ▲ 한정판 여우 캐릭터 ▲ X2 리워드 아이템 ▲ 재화 캐시백 ▲ 멤버십 1개월을 포함하여 도시(DOSI) 사용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담았다. 이를 시작으로 일본, 북미 등의 지역으로 글로벌 판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재찬 라이프페스타 대표는 “이번 라인 넥스트와의 협업으로 국내의 더 많은 사용자들과 글로벌 유저에게 액티블리를 알릴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라며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융합형 콘텐츠로서 전 세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서비스로 성장해 나가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