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콤, 삼성전자와 콜라보 전용 패키지 상품 판매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4.03.06 11: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이 삼성전자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갤럭시 탭 S9+와 와콤 원 펜 2,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앱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상품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을 판매한다.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은 웹툰, 일러스트, 디자인 등 디지털 창작 분야의 학생들을 주요 대상으로 하는 특별 패키지로 디지털 창작을 처음 시작 하거나 본격적으로 창작 작업을 하는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 패키지에는 삼성 갤럭시 탭 S9+(wi-fi, 256GB, 그라파이트), 호환 가능한 와콤 원 펜 2, 웹툰 및 일러스트레이션을 위한 드로잉 앱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3년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삼성 갤럭시 탭 S9+는 갤럭시용 스냅드래곤 8 2세대 프로세서, 다이나믹 AMOLED(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 방수방진 IP68 등급 인증 S펜 등 프리미엄 기능을 적용해 창작자들에게 보다 혁신적이고 강렬한 드로잉을 즐길 수 있는 태블릿 PC다. 갤럭시 탭 S9+에서 호환 가능한 와콤 원 펜 2는 무선, 무충전, 무배터리 방식의 디지털 펜으로 구성품에 옐로-라벤더 컬러의 클립형 상단을 추가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펜을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4,096레벨의 필압을 지원하고, 와콤 펜 특유의 편안한 그립감으로 더욱 자연스러운 드로잉과 필기감을 경험할 수 있다. 3년 사용권을 제공하는 드로잉 앱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는 보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인 태블릿용 '심플 모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웹툰이나 드로잉을 처음 하는 사용자 혹은 학생들이 단체로 교실에서 사용할 때 많은 학교에서 창작 수업의 툴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사용권 활성화 코드는 패키지 구매 후 별도 제품 등록 후에 발급받을 수 있으며, CLIP STUDIO PAINT PRO for Galaxy 앱 실행 후 활성화 코드를 인증하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