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서비스 11주년 맞아 선물 팡팡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06 13: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업데이트로는 에그타르트 가게, 향수 가게, 구름 정원 테마파크 등 4종의 신규 건물들과 이벤트 기간 한정 건축물 2종이 선보인다. 파스텔톤의 동화 속 건물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신규 건물들은 게임의 마스코트 브링과 타니가 배치되어 꾸미기와 전시 등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또한 '큐피드 타니 신전'과 '11주년 케이크 조경물' 등 기간 한정 건축물 2종은 11주년을 맞이한 ‘에브리타운’ 개발팀의 감사를 전할 선물로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타이쿤 장르의 운영과 경쟁의 재미를 더한 미니게임 ‘팝업 레스토랑’ 이벤트도 11주년 기념 콘텐츠로 진행된다. 게임 내 고정 캐릭터(NPC)가 주문하는 메뉴를 만들어 점수 경쟁을 펼치는 ‘팝업 레스토랑’은 레스토랑 운영이라는 대중적 소재에 피버, 콤보 시스템과 랭킹 보상의 재미를 전하며 3월 11주년 행사 기간 동안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위메이드커넥트는 '에브리타운' 11주년을 기념해 신규,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부 이벤트와 출석, 결제 등 조건을 충족한 이용자들에게 게임 굿즈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