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스트 클라우디아’, 스퀘어 에닉스 명작 2종 콜라보 이벤트 실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4.03.06 13: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왕도 RPG ‘라스트 클라우디아’에서 스퀘어 에닉스의 명작 RPG ‘발키리 프로파일: 레나스 및 스타오션 더 세컨드 스토리 R과 동시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4월 9일까지 총 4단계에 걸쳐 새로운 유닛 4명과 새로운 아크 4개가 정식으로 추가되는 초대형 업데이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의 줄거리는 갑자기 발생한 시공의 뒤틀림으로 인해 각지에서 마수가 잇따라 폭주하게 되고, 이 혼란 속에 다른 세계로부터 4개의 존재가 그랑젤리아에 내려서게 되면서 그들이 부름을 받은 이유와 대륙을 뒤덮은 이상 현상과의 관계를 파헤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우선, 콜라보 픽업 뽑기 제1탄은 지난 3월 5일 정기점검 후, 새로운 유닛 레나스 발큐리아와 새로운 아크 에인헤랴르를 시작으로 콜라보가 개시됐다 
게임은 3월 12일과 3월 19일, 3월 26일 매주 화요일 정기점검 이후 콜라보 픽업 뽑기 2, 3, 4탄을 연이어 개최하며, 해당 기간 프레이와 주신 오딘, 3탄부터는 스타오션 더 세컨드 스토리 R의 메인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게임은 콜라보를 기념해 ‘발키리와 성해를 달리는 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한정 맵인 올다나 대륙에서 열리는 대규모 이벤트 형식으로,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와 풍성한 보상이 추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