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홍보모델 김종국 발탁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4.03.06 13: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의 홍보모델로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선정됐다.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은 캡콤에서 정품 인증한 캐쥬얼 모바일 카드게임이다. 게임특징은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 설정을 고도로 복각시켜 기술도 그대로 보존된 것으로, 원작 게임 플레이 방식을 최대한 복각한 동시에 전투 시스템을 혁신시켜 찬스와 타이밍을 선택할 수 있는 즉각 QTE 연타 플레이법을 추가했다. 동시에 모바일 게임 특징인 팀을 구성하고 스테이지 도전하는 설정을 추가해 실시간 팀 PK를 지지한다.
이번 홍보모델 선정은 평소 방송에서 파이팅 넘치는 건강한 이미지의 김종국과 게임의 콘셉트가 잘 맞아떨어진다는 평이다. 김종국은 “스트리트 파이터라는 글로벌 유명한 격투 시리즈 게임에 모두 일정한 추억들을 갖고 있을 것”이라면서 이번 홍보모델 선정의 소감을 드러냈다.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은 스트리트 파이터의 레전드 기술을 이어받고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비주얼, 소리와 컨트롤을 결합시켜 매번의 생동감 있는 기술로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구성한다.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에서 유저들은 격투와 캐주얼이 완벽하게 결합된 게임 체험을 할 수 있다.
현재 게임은 사전예약 중으로 참여자는 게임 론칭 시 무료 게임 화폐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