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성향 퍼즐 게임 ‘구운몽P’ 정식 서비스 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4.03.06 15: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여성향 게임의 원조격인 구운몽을 퍼즐 게임 형태로 새롭게 개발한 구운몽P - 끝나지 않는 사랑 이야기(이하 구운몽P)’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구운몽P’는 김만중의 동명 고전 소설을 모티브로 성별을 반전하여 2014PC로 발매된 국내 여성향 게임의 원조 구운몽 - 어느 소녀의 사랑이야기를 퍼즐 게임으로 재구성한 게임이다.
구운몽P’는 비주얼적으로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캐릭터마다 개성 있는 전투 모션과 보이스, 스킬 연출이 추가되었고, 카드 레벨업 및 장신구, 개화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하여 전략성 있는 퍼즐 배틀을 즐길 수 있는 RPG 요소까지 첨가됐다.
 

 

또한 새롭게 그려진 일러스트와 살아 움직이는 스파인 애니메이션, 메인 스토리를 포함해 모든 보이스가 새롭게 녹음된 신규 스토리를 통해 캐릭터와의 일상과 과거 이야기를 더 깊이 즐겨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선물을 주어 인연을 쌓으면 새로운 스토리 및 보이스도 감상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요소가 게임에 새롭게 적용되어 기존 구운몽을 플레이 한 유저에게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SR카드(채윤) 1, 기력의 서()20, 엽전 20,000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정식 서비스 이벤트 추첨을 통해 구운몽P 굿즈는 물론 애플 에어팟 맥스,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