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악뮤 이찬혁 게임 ‘제로나인’, 3월 15일 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3.07 11: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조이 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RPG ‘제로나인(ZERO.9)’의 정식 출시 일자를 3월 15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 사진 출처=유조이게임즈
▲ 사진 출처=유조이게임즈

‘제로나인’은 자유도 높은 시스템과 속시원한 액션 이펙트, 극강의 액션 손맛이 강점인 모바일 RPG이다. 광고모델 악뮤 이찬혁을 내세우며 자유로우면서도 감각적인 게임의 매력을 적극 어필하여 대중들로부터 관심을 끌었다.

통쾌한 콤보 액션과 자유도, 광고모델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앞세워 ‘제로나인’은 빠르게 사전예약자 수 80만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모든 이용자는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됐다.

출시 일자를 확정하고 런칭 준비에 한창인 ‘제로나인’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공식 라운지 가입 및 마켓 사전예약, 공식 라운지 방문, 친구 초대 등의 미션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 항공권,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추첨권을 제공한다.

유조이게임즈 관계자는 “호쾌한 액션과 자유로운 육성이 특징인 제로나인이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본격적으로 런칭 디데이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고 있는 만큼 최상의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니 출시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