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밸로프 ‘알투비트’ 3월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07 13: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로프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알투비트(R2BEAT)’는 3월 7일(목)부터 업데이트 이후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 출처=밸로프
▲ 사진 출처=밸로프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2024년 3월 7일(목)~ 26일(화) 점검 전까지 실시할 예정이며, 출석 체크로 7일 동안 매일 출석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일일 미션은 무작위로 나오는 일일 미션들을 수행 후, 재화(하트, 막대사탕)를 얻어 선물 상점에서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 및 선물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주사위 놀이는 행운 주사위를 굴려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주사위 놀이에서 획득한 탕후루(1~5)는 믹스 탕후루로 교환이 가능하며, 해당 탕후루들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알투비트는 주말을 맞이해 ‘키워드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다. 키워드 이벤트는 주말 동안 게임 로비, 확성기, 채팅방에서 특정 이벤트 날짜 동안 공개되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다양한 버프 아이템과 장식 등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이어 주말 동안 알코인 및 경험치 획득 2배 이벤트 역시 준비되어 있다.

알투비트(R2BEAT)의 업데이트된 음원과 신규 코스튬 그리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