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룽투코리아 자회사 타이곤모바일, ‘태왕’ 게임 버스 플랫폼 론칭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07 14:37
  • 수정 2024.03.26 17: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태왕 글로벌(Ancient World)’을 서비스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 사진 출처=룽투 코리아
▲ 사진 출처=룽투 코리아

2021년 출시된 ‘태왕:가람의 길’은 판타지&무협 풍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어둠 속에서 찾아온 위기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성장의 재미와 독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 있는 캐릭터를 특징으로 한다.

게임 버스(Game Verse)는 게임 파이(GameFi)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지난해 원스톱 게임 파이(GameFi)인 포켓버프(PocketBuff) 브랜드를 게임 버스(Game Verse)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게임 버스(Game Verse)는 지갑, 3A 고품질 게임, NFT 거래, 정보 및 DAO를 통합한 게임 파이(GameFi)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여 블록 체인 게임 유저와 길드에게 지원을 제공하고 정통 IP 및 고품질 게임을 위한 빠른 블록 체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1월에 출시한 블레스 글로벌(Bless Global)은 게임 버스(Game Verse) 플랫폼에서 최초로 서비스한 블록 체인 게임으로, 오리지널 블레스(Bless)는 초반에 약 2000만 명의 누적 사용자, 100만 명의 월간 액티브 사용자, 약 20만 명의 일간 액티브 사용자가 있었으며, 그 덕분에 블레스 글로벌(Bless Global)도 눈부신 성과를 거둔바 있다.

또한, 지난해 10월 <검과 마법> 게임을 블록 체인화 한 검과 마법 글로벌<Sword and Magic World>을 출시한 바 있다. 게임 버스(Game Verse) 플랫폼의 두 번째 블록 체인 게임인 이 게임은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화웨이 앱 갤러리를 통해 동시 출시하였으며, 많은 호평을 받으며 총 예약자수 10만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후의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태왕 글로벌(Ancient World)’은 게임 버스(Game Verse) 플랫폼의 세 번째 블록 체인 게임으로 이 게임은 3월 중 사전예약을 통해 4월에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출시된 두 개의 게임인 블레스 글로벌과 검과 마법 글로벌은 웹2(Web2) 게임이 블록 체인 게임 영역으로 발전하는 가능성을 입증하였으며, 이번 ‘태왕 글로벌(Ancient World)’ 출시를 통해 게임 버스(Game Verse)는 블록 체인 퍼블리싱 서비스, AI 지원 등 많은 전문 서비스를 통해 점점 더 많은 고품질 게임을 블록 체인 게임 산업으로 끌어들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