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ZTQ Games, BIC 수상작, ‘여우는 오늘도 친구를 구한다’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11 11: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TQ Games는 3월 8일 wisen 현명은 대표가 개발한 BIC 루키 부문 우수 전시작품 선정작 ‘여우는 오늘도 친구를 구한다’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공=ZTQ Games
제공=ZTQ Games

‘여우는 오늘도 친구를 구한다’는 BIC 2023(부산인티커넥트 페스티벌)에서 루키 부문에 선정돼 타이베이 2024 게임쇼에도 전시하였으며, DCCF(대구콘텐츠페어) 2023, 버닝비버 2023 등 다양한 게임쇼에 초청을 받아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wisen의 현명은 개발자는 1인 개발자로 기획과 아트, 개발을 모두 맡아 개발하였다. 현명은 대표는 “첫 작품이지만 모바일, PC 게임의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갖고 있는 ZTQ Games와의 계약을 통해 전세계 많은 유저와 만날 수 있게 되었다”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여우는 친구를 구한다’는 3인칭 퍼즐 모바일 게임으로 어린왕자 콘셉트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과 따뜻한 감성을 무장한 동시에 방향키를 조작하여 우주선과 반대로 움직인다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퍼즐 게임이다.

ZTQ Games Korea의 서효준 대표이사는 “PC 웹 게임과 PC MMORPG 게임 등 PC 기반의 라인업에서 '여우는 친구를 구한다'라는 좋은 모바일 게임을 만나 글로벌 마케팅에 전념하여 꼭 성공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앞으로 더욱 많은 모바일 게임 계약을 통해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늘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