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4 플레이엑스포 ‘인디오락실’, 현장 출품작 모집 개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12 11: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디게임협회는 12일 2024 PlayX4(플레이엑스포)의 ‘인디오락실’ 오프라인 게임 전시 출품작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인디게임협회 제공
사진=한국인디게임협회 제공

올해 플레이엑스포는 오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인디오락실’ 브랜드관은 특별 구역에서 다양한 인디게임을 소개하며 참관객들이 직접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될 예정이다.
‘인디오락실’ 출품작 참가 신청 기간은 3월 12일부터 오는 3월 31일 자정까지이며, 신청 설문지 작성(https://forms.gle/ScDKSosc7GfGX8e77)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출품작은 40개 팀 내외로 모집 예정이며, 대한민국 인디게임 개발자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아울러 플레이 가능한 빌드만 있다면 PC, 모바일, VR, AR 등 플랫폼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팀에게는 부스와 더불어 보도자료 등 게임 홍보 기회, 퍼블리셔 네트워킹 연계, 개발자 게임 소개 피칭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출품작은 협회 관계자 및 게임 업계 전문가 다수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인디게임협회 홍영기 부회장은 “인디오락실은 인디게임만의 차별적인 아이디어와 게임성을 살린 다양한 게임을 개발 및 사업을 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한국 인디게임 육성과 게임 생태계 확장에 이바지하는 행사다”라며 “인디게임 개발자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