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뮤 온라인·R2·라그나돌’, 봄맞이 이벤트 전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12 14: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은 12일 자사 게임 3종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웹젠 제공
사진=웹젠 제공

먼저, ‘뮤 온라인’은 오는 4월 4일까지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럭키박스’를 구입한 날로부터 30일간 최대 20번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1시간 이상 접속해 특정 회차 보상을 수령해 ‘상승의 부적’, ‘풍요의 패키지’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찬스’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경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저녁 7시부터 자정 전까지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하며, 24시간 동안 몬스터 체력은 20% 감소한다.
‘R2’에서는 지난 7일부터 3주간 펼쳐지는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7일부터 일주일 동안 룬 장착 및 전리품 강화 성공률이 증가하는 봄맞이 이벤트 1탄을 진행 중이며, 오는 14일부터는 전체 서버에서 일주일간 봄맞이 이벤트 2탄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서브컬처 게임 ‘라그나돌’은 오는 4월 15일까지 다양한 접속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선보인다. 4월 11일까지는 반주년 기념 패널 미션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 패널 미션을 클리어한 이용자들은 ‘국가 뽑기권’과 ‘UR 각성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