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세기전 모바일’, 로그라이크 방식 도전 콘텐츠 ‘빙룡성 탈출’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3.12 14: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게임즈는 12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콘텐츠 ‘빙룡성 탈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먼저, 로그라이크 방식의 신규 콘텐츠 ‘빙룡성 탈출’은 전투, 휴식, 보물, 보스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확률에 따라 랜덤하게 경험할 수 있는 주 단위 콘텐츠다. 일회성 기회와 함께 최대한 높은 스테이지 클리어를 목표로 전략적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빙룡성 탈출’에서는 전투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지급되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에는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빙룡성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 스테이지 클리어 시 ‘빙룡의 축복’ 혜택을 통해 특정 배수로 보상을 더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캐릭터 ‘모르가이나 쉴렌’의 전용 무기 ‘크레센트 로드’와 ‘빈센트 번스타인’의 전용 무기 ‘명장의 관록’이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됐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빙룡성 탈출’ 보스 스테이지를 1회 플레이 시 ‘영웅 무기 선택 상자 2개’를 지급하며, 누적 승리 횟수 달성 및 모든 퀘스트 클리어 시 ‘영웅 방어구 상자 8개’, ’20만 엘드’, ’명인의 망치 3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