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 협업 ‘화이트데이’ 기획팩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12 15: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12일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화이트데이 기념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팩은 초콜렛, 젤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키링 세트’와 ‘스마트톡 세트’ 등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키링 세트’에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디자인의 아크릴 키링 1종이 포함되며, ‘스마트톡 세트’에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스마트톡 2종 중 1종이 동봉된다.
또한,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기획팩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3일부터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에는 3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화이트데이 콘셉트로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한정 아트웍과 굿즈를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편의점이 최근 MZ세대의 ‘덕질소비’ 대표 플랫폼으로 떠오르는만큼 편의점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제고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