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 서비스 솔루션 기업 엘리트게임즈, 송도 HQ 개설 및 국내 사업 집중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12 15: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운영, CS, 현지화, QA 서비스 및 글로벌 마케팅·홍보·유통을 포괄하는 게임 서비스 원스톱 솔루션 제공 기업 엘리트게임즈는 12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서비스 HQ를 신설하고, 한국 시장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엘리트게임즈 제공
사진=엘리트게임즈 제공

엘리트게임즈는 올해 국내 사업 집중과 확대 전략을 통해 다양한 국내 고객에게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국내외 게임 서비스 제공에 힘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송도국제도시에 새로운 사무실을 개설, 국내 게임 서비스에 특화된 조직 구성을 마쳤다.
엘리트게임즈는 한국 본사를 필두로 미국,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브라질에 현지 법인을 두고 있으며,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에 특화된 원스톱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게임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게임 운영, CS, 서비스 모니터링, 소셜미디어 매니지먼트, 언어 현지화, 전문 QA 서비스, 마케팅 및 홍보, 유통과 퍼블리싱 컨설팅 등 게임 서비스의 전반적인 분야를 다루고 있다.
또한, 엘리트게임즈는 ‘국제 표준 ISO 9001:2015’를 도입,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비하고 국제 표준에 맞출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듬고 있다. 아울러 송도국제도시 HQ를 시작으로 국내 서비스 거점 지역의 추가적인 센터 구축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엘리트게임즈 백종혁 대표는 “엘리트게임즈는 격변하는 게임산업 분야에서 파트너사 대부분과 10년 이상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성과를 내왔다”며 “이번 송도국제도시 서비스 HQ 설립을 기점으로 한국 게임 콘텐츠 수출의 첨병 역할을 해왔던 지난 15년의 노하우와 경험을 국내에도 도입, 국내외를 아우르는 다양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