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오리진2’ 수호펫 룬 업데이트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13 15: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2'에서 ‘수호펫 룬’ 시스템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웹젠
제공=웹젠

웹젠은 ‘뮤오리진2’에서 고급 성장 시스템 2종과 캐릭터 능력치 강화 콘텐츠 3종을 업데이트한다.

기존 수호펫 성장 시스템을 확장한 ‘수호펫 룬’을 추가한다. 이용자는 수호펫 룬 강화 시 원소 관련 능력치가 상승하며, 에픽 등급의 수호펫 룬을 레전드 등급으로 합성할 수 있다. 또한 ‘영혼의 주문' 아이템을 소모해 에픽 등급 이상의 수호펫 룬 제련도 가능하다.

‘가더 초월’도 업데이트된다. 에픽 등급의 가더를 장착한 회원은 기존 아이템과 신규 아이템 ‘방어의 신념’ 및 ‘부적의 정수’를 소모해 가더 초월을 진행할 수 있다.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가더’의 초월 레벨이 상향될수록 원소 관련 능력치도 상승한다.

재생 관련 콘텐츠 3종도 추가한다. 5개의 성장 포인트로 구성된 캐릭터 성장 시스템 ‘임모탈 재생’ 콘텐츠를 추가했다. 모든 성장 포인트가 400레벨을 달성하면 승급이 가능하며, '소울 아니마'와 '전혼의 보석'을 사용해 강화도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캐릭터 전투력을 높이는 타로카드와 엠블럼에도 재생 콘텐츠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성장을 돕는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수집 이벤트도 준비했다. 뮤오리진2 회원들은 오는 30일까지 수집 아이템을 ‘대천사 5티어 선택상자’, ‘화이트데이 호칭’, ‘코스튬 2종’, ‘벚꽃 시즈널 호칭’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 상점에서 시즌4의 패키지와 스킬 부여 등 다양한 품목을 구성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