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항해시대 오리진’, ‘창세기전’ IP 컬래버레이션 진행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3.13 18:35
  • 수정 2024.03.13 19: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국산 패키지 게임 창세기전’과 IP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제공=라인게임즈
제공=라인게임즈

‘창세기전’은 스토리에 힘입어 지난 1990년대 발매된 첫 번째 시리즈부터 최근 출시된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까지 주목받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창세기전’의 인기 캐릭터 ‘이올린 팬드래건’이 신규 제독으로 추가된다. 이 외에도 ‘G.S’, ‘크로우’ 등 ‘창세기전’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9명이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신규 항해사로 등장한다.

특히 ‘창세기전’과 ‘창세기전2’의 주인공 ‘이올린 팬드래건’의 특별 시나리오 이벤트가 마련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4월 9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 ‘안타리아의 돛’을 비롯한 한정 아이템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S급 제독 ‘정화’를 추가했다. 전투에 특화된 명나라 관리 ‘정화’는 황제 영락제의 명령으로 아프리카까지 일곱 차례에 걸친 대장정을 실시한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연대기와 회고록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S급 ‘잔 다르크’를 비롯해 A급 ‘이사벨라 데스테’, B급 ‘노라 에켈멘디트’, ‘잔 아세트’ 등 신규 항해사가 업데이트 됐으며, ‘토벌’ 콘텐츠 플레이 시 보스와의 전투 결과를 기존보다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편의 시스템 ‘원격 토벌’이 추가됐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