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PV 공개… 22일 쇼케이스예고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14 15: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이 오는 22일 예정인 온라인 쇼케이스를 앞두고 PV(Promotional Video, 홍보 영상)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 출처=블루포션게임즈
▲ 사진 출처=블루포션게임즈

이번에 ‘에오스 블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은 30초가량의 ‘블랙 카타르시스’편으로, 더욱 강렬해진 ‘에오스 블랙’만의 특징과 함께,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연출이 특징이다. 특히, ‘지금의 치욕을 잊지 말 것’이라는 캐치프레이즈는 보는 이로 하여금 차별화된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오는 22일 낮 12시에는 ‘에오스 블랙’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온라인 쇼케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세계관을 비롯하여 대표이사, 총괄PD, 기획 및 아트 팀장의 인터뷰를 통해 게임 주요 콘텐츠 및 아트 컨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오스 블랙’의 전작이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매출 2위 및 양대 마켓 인기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받아온 ‘에오스 레드’의 지속적인 이용자 소통도 마련된다. ‘에오스 레드’는 오는 25일 이용자와의 깊고 원활한 소통을 위해 6번째 ‘The RED Live’ 생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오는 22일 진행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앞두고 게임의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쇼케이스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할 에오스 블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