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샹그릴라 프론티어’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진행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18 10: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서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 인기 IP ‘샹그릴라 프론티어’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제공=웹젠
제공=웹젠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원작 라이트노벨을 시작으로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 인기 콘텐츠다. 라이트노벨의 누적 조회수는 5억 회에 달하며, 만화책은 400만 부 이상이 판매됐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샹그릴라 프톤티어’의 주요 캐릭터 3종을 신규 캐릭터로 선보이고, 전용 스토리가 포함된 이벤트 퀘스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중 ‘망겜 헌터 산라쿠’, ‘자이언트 킬링 아서 펜슬곤’은 3월 21일부터 4월 1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모집할 수 있으며, ‘일류 격겜 유저 오이캇초’는 3월 28일부터 소집할 수 있다.

‘망겜 헌터 산라쿠’는 딜러와 탱커 역할을 겸할 수 있는 캐릭터다. 크리티컬 확률과 피해량을 높이는 스킬과 함께 자신에게 ‘패리’ 상태를 부여한다. 중첩된 패리를 소모해 적의 공격을 일정 횟수 무효할 수 있고, 전용 마도구 장착 시 크리티컬 공격을 가할 때마다 공격력의 절반에 준하는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자이언트 킬링 아서 펜슬곤’은 아군의 디버프를 해제할 수 있는 희귀 스킬을 보유한 힐러 캐릭터다. 같은 녹속성의 아군을 3명 이상 편성 시 행동 속도를 큰 폭으로 높여준다. 전용 마도구 장착 후 궁극기를 사용하면 아군의 체력을 소모하는 대신 캐릭터 유형에 따른 공격력과 방어력 등을 대폭 향상시킨다.

전용 스토리가 포함된 ‘상그릴라 프론티어’ 이벤트 퀘스트도 추가한다. 이벤트 퀘스트는 게임 내 주인공 일행이 새로운 이세계에서 ‘샹그릴라 프론티어’ 캐릭터들과 만나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벤트 퀘스트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얻는 보상을 교환해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전용 마도구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전용 미니게임도 준비했다. 미니게임은 전투 화면 내 구역을 이동해 이로운 선택지를 골라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체력과 이동속도 등에서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닌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