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커넥트, '미르의 전설2: 기연' 이미지 첫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21 14:27
  • 수정 2024.03.21 14: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커넥트가 올해 출시할 모바일게임 ‘미르의 전설2: 기연’의 캐릭터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개발 및 서비스 방향을 21일 소개했다.

▲ 사진 출처=위메이드커넥트
▲ 사진 출처=위메이드커넥트

공개된 전사, 도사, 술사 등 3종 캐릭터 이미지는 MMORPG 장르 특유의 화려한 개성 표현이나 색감 대신 동양, 성숙, 전통을 키워드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세 가지 키워드는 무협 게임의 고장인 동양이라는 공간적 의미와 20년이 넘은 ‘미르의 전설2’ IP를 계승한다는 성숙, 전통을 담은 디자인 콘셉트로 게임 곳곳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원저작권사 위메이드와의 협업과 순수 국내 개발사의 ‘미르의 전설2’ IP 게임이 ‘기연’편이라는 점에서 콘텐츠는 물론 IP의 정통성을 이용자들이 체험하며 감성을 즐기는 것도 중요한 개발, 서비스 방향”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2: 기연’은 위메이드커넥트와 함께 다수의 협업 비즈니스와 게임 서비스를 진행한 플레이웍스의 협력작으로도 관심을 모은다. 플레이웍스는 MMORPG에 최적화된 멤버들과 10년 이상 손발을 맞춰 다양한 인기작을 출시했으며 양사의 협업 역시 개발과 서비스, 운영에 합격점을 받은 바 있다. 이미지와 함께 ‘WE PLAY, WELL MADE’라는 슬로건을 공개한 양사는 ‘미르의 전설2: 기연’의 구동 환경으로 모바일과 PC 등 멀티 플레이를 구축해 협업 무대를 확장할 계획이다.

위메이드커넥트 원준환 이사는 “’미르의전설2: 기연’편은 20년 넘은 미르의 전설2 IP를 기억하고 기다려온 많은 분들께 감성과 기술, 서비스가 더해진 올해 최고의 기대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PG 장르로의 서비스 확장을 선언한 위메이드커넥트의 올해 첫 MMORPG ‘미르의 전설2: 기연'은 현재 비공개 사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반기 중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