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야극광’, 기간 한정 콘텐츠 ‘빛의 유적’ 업데이트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21 14: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기간 한정 콘텐츠 ‘빛의 유적’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 출처=레벨 인피니트
▲ 사진 출처=레벨 인피니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빛의 유적’ 등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오로리안 ‘티아라’를 만나볼 수 있으며, 메인 스페셜 챕터, 시리즈 도전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먼저, 오는 4월 8일까지 메인 스테이지와 자연 던전 등 프리즘을 소모해 지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아이템 아이테르의 깃털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테르의 깃털은 이벤트 상점 ‘오로라 교환’에서 특별 소집 스타 마커 3개, 이벤트 가구, 엘레멘툼 5개, 전설 오로리안 돌파 재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북방 눈여우 부족의 우두머리이자 베들레헴 여왕의 가장 충성스러운 호위 티아라가 6성 오로리안으로 등장하며, 오는 4월 10일까지 한정 소집 ‘고고한 눈여우’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사진 출처=레벨 인피니트
▲ 사진 출처=레벨 인피니트

뿐만 아니라 신규 스토리 스테이지가 포함된 메인 스페셜 챕터 ‘눈소나무 사이 침묵의 맹세’가 공개됐으며, 메인 제20장 데이터 침투의 모든 스테이지 클리어 조건을 만족하면 즉시 도전할 수 있다.

특히 ‘운명의 모래시계’에서는 특정 메인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운명의 모래시계를 얻을 수 있으며, 일정 수량 확보 시 최대 300 루맘버, 충전 상자 3개, 나이티움 및 육성 재료 보상이 주어진다.

아울러 오는 5월 8일까지 꿈의 세계 기간 동안 시리즈 도전 스테이지 ‘꿈을 먹는 폐허’가 개방되며, 스테이지 첫 클리어 및 3성 클리어 시 루맘버, ‘감시자의 주화’ 등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