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클래식 RPG 4종에 창립 30주년 ‘릴레이 이벤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3.21 16: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창립 30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 두 번째 주자로 클래식 RPG 4종(테일즈위버, 어둠의전설, 아스가르드, 일랜시아)이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 출처=넥슨
▲ 사진 출처=넥슨

넥슨의 클래식 RPG는 국내 온라인 게임 역사를 선도해 온 게임들로, 창립 30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과 추억을 나누고 즐거움을 이어간다.

‘테일즈위버’는 4월 25일까지 ‘나르비크’ 항구를 넥슨 30주년 기념 테마파크 콘셉트로 꾸미고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핑크빈(메이플스토리)’, ‘왈숙네(바람의나라)’, ‘나오(마비노기)’, ‘단진(던전앤파이터)’ 등 넥슨 게임 6종의 대표 NPC를 통해 각 게임의 재미 요소가 녹아든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 보상으로 ‘넥슨 30주년 기념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 30주년 기념 주화’는 ‘마비노기’ BGM이 자동 재생되는 ‘캠프파이어’를 비롯해 ‘다람쥐 배낭’, ‘배찌 모자’, ‘단진 상자탈’ 등 넥슨 게임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모든 미니게임을 10회 이상 클리어하면 이벤트 NPC가 전부 모여 있는 아바타 아이템 ‘함께하는 즐거움’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30주년 일일 버프 효과 및 ‘改-신뢰의 물약’, ‘改-각성의 비약’ 등 필수 소모품이 포함된 30주년 일일 선물을 제공하며, 주 30회씩 자동 부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 특별 직원 정체 맞히기 퀴즈’ 이벤트를 통해 NPC 이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 사진 출처=넥슨
▲ 사진 출처=넥슨

‘어둠의전설’, ‘아스가르드’, ‘일랜시아’는 4월 18일까지 각각 넥슨 30주년 특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어둠의전설’은 ‘30주년 기념 주화를 사수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정 필드 사냥터의 몬스터 처치 시 이벤트 상점에서 ‘[넥슨30주년]루딘블레이드’, ‘주작의서클릿’, ‘주작의눈물’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넥슨30주년]기념주화’를 지급하며, 이벤트 맵 ‘밀레스공원’의 NPC ‘3단케이크’를 통해 매일 ‘[넥슨30주년]기념주화(10개)’, ‘축하 폭죽(5개)’, ‘라르(5,000개)’ 등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30등급 이상의 기존 캐릭터 및 이벤트 기간 새롭게 30등급을 달성한 캐릭터 모두에게 ‘에테르’ 등 특별 보상이 담긴 ‘30단 달성 선물상자’를 제공하고, 30주년 이벤트에 참여 중인 모습을 스크린샷 또는 영상으로 촬영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넥슨 30주년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한 벚꽃마을에 방문하면 ‘테일즈위버’의 인기 몬스터 ‘뚜뚜’와 ‘또또’가 등장하는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매일 2회 벚꽃마을의 NPC ‘현명한 뚜뚜’를 통해 각종 능력치를 강화하는 ‘넥슨 30주년 축하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미니게임 승리, 몬스터 사냥 등 이벤트 미션 보상으로 지급되는 ‘30주년 기념 코인’은 ‘상급 드래곤 포스 스톤’, ‘결속의 익스트림 코어’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이 밖에도, ‘슈퍼 부스트 스쿼드’ 이벤트를 통해 레벨별 경험치 추가 획득, 강화 버프 효과 및 레벨 업 보상을 지급하는 성장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랜시아’는 ‘엘의 알터스톤’, ‘포장된 엘의 축복 포션’ 등 인기 상품 5종을 30% 할인한다. 또, 넥슨 30주년 기프트샵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 쿠폰을 제공한다.

넥슨 30주년 릴레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30주년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