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레이븐’,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21 17: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에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 출처=넷마블
▲ 사진 출처=넷마블

우선 이용자는 4월 30일까지 접속만 해도 '찬란한 펫 뽑기권(신화)', '고대 등급 스톤 뽑기권', '레이드의 정수' 등을 받을 수 있다. 5월 6일까지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레이븐 장신구 선택권’, ‘신화 스톤 선택권’을 제공하고, 5일 마다 특별 보상으로 ‘신화 등급 펫’, ‘고대 등급 룬’, ‘전용 무기 조각’을 증정한다.

또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접속하면 ‘레이븐 망토’와 ‘신화 등급 펫’ 등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아이템 '9주년 대축제 상자'를 선물하고 7일 주기로 '레이븐 장신구 선택권', '레이드의 정수' 등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외에도 4월 1일부터 28일까지 푸시 알람을 통해 ‘토파즈’, ‘고대 팔찌 뽑기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응원 댓글 300개 이상을 달성하면 ‘찬란한 펫 뽑기권(고대)’을 증정하는 ‘레이븐 9주년 기념 특별 푸시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 혜택도 강화했다. 먼저 150층으로 구성된 던전 ‘금제의 마탑’을 초기화하고 소탕 보상을 상향 조정했다. 이용자는 매일 최대 5번 ‘금제의 마탑’에 도전할 수 있으며, 소탕에 성공할 경우 매일 1회 ‘골드’와 스테이지 레벨별 ‘정복의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누적 출석부’와 5일 주기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연속 출석부’ 보상을 전체적으로 상향 조정했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액션성을 겸비한 모바일 액션 RPG다. 2015년 3월 출시 이후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하고,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