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랩스 럼블 레이싱 스타, 신규 캐릭터 스킨 및 카트 업데이트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21 17: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랩스는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에 신규 잔디깍기 바리케이드와 데릴 경장의 신규 스킨 보안관을 추가했다. 

▲사진 출처=디랩스
▲사진 출처=디랩스

신규 잔디 깍기 바리케이드는 에픽 등급의 웅장한 바디 외형을 보유한 잔디 깍기로, 상대 카트와의 몸싸움에서 쉽게 밀리지 않고 높은 체력까지 보유한 만능 카트다. 

보안관 데릴 경장 스킬인 경관의 명령 사용 시 증가되는 가속도와 최고속도 수치가 높아진다.   보안관 데릴 경장 스킨은 골드 패스 시즌 5시즌 최종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 밖에도 풍성한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 레이스인 킹레이서도 28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골드 이벤트 레이스에서 가장 많이 우승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1등 5,000골드, 2등 2,500골드 3등 1,000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럼블 레이싱 스타(Rumble Racing Star)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Lawnmower)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으로, 모바일 버전의 경우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UI)와 다이나믹한 트랙 및 카트 등 럼블 레이싱 스타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럼블 레이싱 스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 및 디스코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