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TV, ‘ASL 시즌17’ 16강 2주차 경기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25 10: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는 오는 3월 25일부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열리는 e스포츠 리그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7(이하 ASL 시즌17)’ 16강 2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공=아프리카TV
제공=아프리카TV

25일 오후 7시부터 유영진(T), 김윤중(P), 도재욱(P), 이재호(T) 등 강자들로 구성돼 ‘죽음의 조’로 불리는 16강 C조 경기가 진행된다. 첫 경기에서는 유영진과 김윤중이, 이어지는 경기에는 도재욱과 이재호가 맞붙는다. 네 선수 모두 ASL에서 매번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만큼, 죽음의 조에서 어떤 선수가 8강에 진출할 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조기석(T), 박성균(T), 김성대(Z), 장윤철(P)이 출전하는 16강 D조 경기는 26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 먼저, 와일드카드전을 뚫고 시드권을 따낸 조기석과 박성균이 대결을 펼친다. 테테전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조기석을 상대로 최근 기세가 좋은 박성균이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 지 기대된다. 이어지는 경기에는 김성대와 장윤철이 맞붙는다. 전 시즌 우승자 김민철의 권한으로 D조에 합류한 장윤철과 김성대의 치열한 맞대결이 예상된다.

ASL 시즌17 16강 1, 2경기는 ‘아포칼립스’ 맵으로 진행되며, 승자전과 패자전, 최종전은 ‘아포칼립스’ 맵을 제외하고 각 선수가 맵 하나씩 밴(Ban)한 후 남는 4개의 맵 중 추첨하여 3판 2선승으로 진행된다.

이번 ASL 시즌17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오프라인 유관중으로 진행된다. 현장 관람 티켓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 사이트에서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