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티게임 신작 ‘씰: WTF’, 4월 스팀 CBT 진행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26 10: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26일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씰: What The Fun!(이하 씰: WTF)’를 오는 4월 첫 번째 CBT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플레이위드코리아 제공
사진=플레이위드코리아 제공

앞서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지난 1월 스팀 ‘씰: WTF’ 공식 페이지를 개설, 신작의 메인 BI 및 대표 게임 이미지를 소개한 바 있다. 이번 CBT는 스팀을 통해 아시아와 아메리카 두 권역별로 구분해 4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아시아권에서는 4월 8일부터 21일까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며, 20일과 21일 양일간 테스트가 진행된다. 아메리카권에서는 22일부터 28일까지 참가자 모집 이후 27일과 28일 테스트에 나선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씰: WTF’의 거의 모든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신작은 ‘씰온라인’, ‘씰M’을 개발한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신개념 파티게임으로, 최대 20여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랜덤한 방식의 미니게임을 통해 최후의 승자를 가리게 된다. 미니게임은 레이스, 미니 스포츠 게임, 무기를 사용해 상대를 밀어내거나 제거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됐다.

한편, 플레이위드게임즈의 김주현PD는 “씰: WTF는 씰온라인에 등장하는 귀여우면서도 엽기적인 캐릭터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접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대환장 파티 게임으로 즐길 수 있게 개발 중이니, 이번 CBT에 참여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