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스토어, 2월 우수베타게임 디펜스 RPG ‘마녀 슈슈슉’ 선정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26 10: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토는 26일 2월 우수베타게임에 에이펙스허브의 ‘마녀 슈슈슉 – 1000 뽑기 증정(이하 마녀 슈슈슉)’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원스토어 제공
사진=원스토어 제공

‘마녀 슈슈슉’은 개성적인 마녀 부대를 거느리며 다양한 스킬과 속성을 활용해 몰려오는 몬스터를 물리치는 디펜스 RPG다. 로그라이트와 핵 앤 슬래시, 탄막슈팅의 장점을 섞은 2D 픽셀 그래픽이 특징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설립된 에이펙스허브는 리버스 타워 디펜스 ‘나이트코어 킹덤’과 방치형 RPG ‘유령기사 키우기’에 이어 신작 ‘마녀 슈슈슉’을 론칭해 서비스하고 있다. 에이펙스허브는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 전문 퍼블리셔로, ‘마녀 슈슈슉’을 통해 유저들에게 호쾌하고 진보된 액션 디펜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에이펙스허브 관계자는 “이용자 친화적 운영 노하우를 이어가며 게임의 재미와 운영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SK C&C의 클라우드 Z 적용간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다음달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