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빛의 계승자 X 외모지상주의’, 신규 콜라보 캐릭터 ‘형석’ 등장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3.26 10: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26일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에서 신규 콜라보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신규 캐릭터 ‘형석’이 등장한다.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원작 캐릭터 ‘박형석’을 재현한 캐릭터로, ‘표류자’ 세력에 속한다. ‘형석’은 높은 회피 능력을 바탕으로 근접 전투(CQC, Close Quarters Combat)를 펼치며, 업데이트 이후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외모지상주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대여할 수 있는 ‘표류자 용병’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된다. ‘차원의 보석’을 지불하면 30일 동안 콜라보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레벨업 및 스킬 성장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길드원끼리 ‘빛’ 또는 ‘어둠’ 세력의 캐릭터 조각을 요청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지원권’을 사용해 길드원의 전투를 도울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한편,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2일까지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7일 접속 이벤트가 진행되며, 세 종류의 던전을 탐험하고 증표를 모아 캐릭터 및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험난한 땅’ 이벤트가 4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