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1 베이스 캠프, CGV·슈퍼플레이와 함께 공간 확장 추진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26 11: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은 26일 홍대에 위치한 T1 BASE CAMP의 추가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T1 제공
사진=T1 제공

T1 BASE CAMP를 더 발전된 형태로 확장하고자 T1은 CJ CGV, 슈퍼플레이와 e스포츠 기반의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CJ CGV는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사업자로서 보유 공간 및 역량을 바탕으로 제반 사항 협력에 힘쓸 계획이며, T1은 선수단 및 IP를 활용해 공동 사업에 참여할 예정이다. 슈퍼플레이는 그동안 축적해온 IP 라이선스 사업, 게임 커머스 및 T1 BASE CAMP 운영 등의 노하우를 공동 협업에 지원할 방침이다.
T1 안웅기 COO는 “T1 BASE CAMP라는 성공적인 모델을 더욱 발전시키고 확장하고자 한다”며 “정확한 위치는 아직 밝힐 수 없지만 CGV와 슈퍼플레이의 시너지로 e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한 공간 경험을 통해 새로운 한류를 이끄는 협력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슈퍼플레이 이관우 대표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구단 T1 과 CJ CGV의 인프라를 결합해 새로운 게임복합 문화 공간을 창출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CJ CGV 허민회 대표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e스포츠와 연계한 새로운 공간 모델을 검토 중이다”라며 “e스포츠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T1, 슈퍼플레이와 긴밀히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1 BASE CAMP에서는 PC 게임 외에도 각종 T1 굿즈, 콘솔 및 라이선스 굿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T1 리그 오브 레전드 팀과 발로란트 팀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뷰잉 파티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