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소 레볼루션’, 신규 직업 ‘악사’ 업데이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26 16: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26일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에서 신규 직업 ‘악사’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악사’는 악기 ‘현’을 이용해 적에게 원거리 공격을 펼치는 직업으로, 파티원들에게 피해 감소, 이동 속도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새로운 서버 ‘청풍명월’도 오픈했다. 해당 서버에서는 무료 재화 ‘은화’를 활용해 ‘빛나는 전설 무기/장신구’, ‘수호신령’ 등 주요 장비들로 구성된 ‘악사의 하이퍼 성장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 출석 보상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기존 ‘고대 [극] 수호령’ 보다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신화 수호령’ 8종이 추가되며, 보스 토벌을 위해 세력간 경쟁을 펼치는 전쟁 콘텐츠 ‘마수 환영전’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오는 4월 25일까지 홍문 1 레벨 이상의 이용자 누구나 이용 가능한 이벤트 지역 ‘꽃바람 달빛언덕’을 선보였다. 이벤트 지역에서는 ‘꽃바람 주화’를 획득해 상점에서 ‘특별한 고대 도안류 선택 상자’, ‘최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까지 ‘NEW 전설적인 무공패 석판 10+1’, ‘고대 복구석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달성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28일까지는 출석만 해도 ‘상급 수호신령 가호 소환 10+1’, ‘전설적인 무공패 해방 10+1’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