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큐!! FLY HIGH’, 정식 서비스 시작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4.03.28 16: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유는 KLab 주식회사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원작 ハイキュー!!)’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육성 RPG ‘하이큐!! FLY HIGH’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금일 2024년 3월 28일(목)부터 이용자는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신작 모바일 게임 ‘하이큐!! FLY HIGH’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굿즈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받아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 사진 출처=창유
▲ 사진 출처=창유

슈에이샤 「주간 소년 점프」에 2012년 2월부터 연재가 개시되어 배구부의 고등학생들의 뜨거운 청춘을 그린 인기작이다. 스포츠만화 최고봉인 후루다테 하루이치의 '하이큐‼'는 2020년 7월에 8년 반에 걸친 연재가 완결되어 코믹스 전 45권의 누계 발행 부수는 6000만부까지 돌파하였다. 2014년부터는 마이니치 방송·TBS 계열에서 TV 애니메이션이 방송되어 2020년 12월까지 시리즈 4기까지 제작되었다. 그리고 2024년 2월 16일、원작 중 가장 인기 있는 스토리 중 하나인 카라스노 고교 VS 네코마 고교 통칭 "쓰레기장의 결전"을 그린 내용으로 '하이큐‼' 극장판이 개봉하였다. 지금, [다시 한 번]이 없는 시합이 시작된다.

모바일 게임 ‘하이큐!! FLY HIGH’는 애니메이션 ‘하이큐!!’를 원작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캐릭터 수집과 육성이 핵심인 스포츠 수집RPG이다. 게임에는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히나타 쇼요’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 등을 육성하는 매니지먼트는 물론, 카라스노 고교와 아오바조사이 고교, ‘쓰레기장의 결전’ 라이벌 관계의 네코마 고교, 다테 공업 고교 등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원작의 명장면, 명대사를 풀보이스로 리얼하게 확인할 수 있어 ‘하이큐’ 마니아를 설레게 하고 있다.

4월 6일부터 7일까지는 스타필드 하남에 오프라인 이벤트인 초대형 히나가라스 출몰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에 방문하여 초대형 히나가라스의 촬영이나 ‘하이큐!! FLY HIGH’ 게임 시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월 4일까지 강남, 홍대, 성수 부근으로 히나가라스 스페셜 랩핑 버스가 운행한다. 히나가라스 버스 투어 이벤트 정보를 SNS에 공유하거나 실제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와 굿즈 등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고 이벤트 기념으로 인게임 아이템 스페셜 쿠폰도 무료로 배포한다.

공식 X(트위터)에서는 팔로우 및 리트윗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공식 X를 팔로우한 후, 정식 오픈 홍보 영상을 리트윗하고 이를 스크린샷으로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담요, 뱃지, 아크릴 스탠드 등의 굿즈 아이템을 추첨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내 이벤트에서는 이용자가 레벨 6을 달성하면 인게임 이벤트 "최강의 미끼"가 개방된다. 데일리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SSR 멤버 '히나타 쇼요'가 멤버 뽑기에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