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썸에이지, ‘데카론M’ 경험치 다섯 배 부스팅 서버 오픈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29 13: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에서 경험치 다섯 배 부스팅 서버 시즌3를 오픈했다고 금일 밝혔다.

세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부스팅 서버는 이전 시즌과 달리 경험치를 다섯 배로 상향하고, 최대 60레벨 달성 시 전설 트랜스업 선택권을 이벤트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 빠른 성장의 재미와 함께 캐릭터 업그레이드의 기회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부스팅 서버에 캐릭터만 생성해도 영웅급 무기와 방어구가 지급되어 빠른 성장과 함께 아이템 수급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 기간 중 보스 드랍 상자를 통해 각종 영웅 무기 및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고, 전투력 달성 시 마다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초고속 성장에 맞춘 균형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보다 강화했다.

5주간의 부스팅 시즌 기간이 끝나는 5월 2일부터 신규 시즈 월드 4서버로 이전이 가능하고 일주일 뒤 5월 9일에는 부스팅 시즌3가 종료될 예정이다.

이 밖에 활 무기군 신규 트랜스업 3종 영웅 ‘아리운 자야’, 전설 ‘일리나’, 고대 ‘루리엘’이 추가되어 데카론M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 선택이 가능해졌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