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회사 취직하는 법, 제가 알려드릴게요~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9.30 11: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aparanga 넥슨 이은석 실장


오늘 4~5시 신촌 민들레영토의 넥슨 취업카페 잡월드에서 제 강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강연보단 질답 위주의 자리가 될 듯 한데 요즘처럼 어려운 세상의 대학생분들께 무슨 말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지난해 ‘마비노기 영웅전’으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던 넥슨 이은석 실장은 이후 올 해는 조용히 개발에만 몰두하고 있다. 하지만 그는 트위터를 통해 게임개발 이야기 외에 자신의 일상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결혼한 그는 트위터에서 행복한 신혼생활을 공개하며 팔로어들로부터 한껏 부러움을 샀다.



이 실장은 결혼 후 처음 맞는 명절 퀘스트(?) 무사히 수행한 것, 와이프가 해준 맛있는 야식을 먹은 이야기에서부터 열심히 설거지를 했다는 이야기 등 소소하면서도 재미있는 일상을 공개했다. 특히 금주에는 넥슨의 공개채용이 한창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트위터를 통해 신촌에 위치한 넥슨 취업카페에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을 진행하러 간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요즘처럼 어려운 세상의 대학생분들께 무슨 말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라며 ‘게임이라는 미디어, 게임회사 취업 잘하는 법, 내일을 위한 조언 등을 하겠다’고 밝혀 강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 ‘위클리 트위터 & 페이스북 What’s Happening’은 한 주간 업계인물들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중 이슈가 됐거나 재미있는 내용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