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루한 겨울방학! 팝플학교에서 신나게 보내자~~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4.12.21 14: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웹(대표 노종섭 www.infoweb.co.kr) 의 리얼 커뮤니티 포털, 팝플(popple.ontang.com)이 겨울방학기간 동안 열리는 팝플학교 에서 '돌발 퀴즈게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팝플학교는 12월 22일부터 2월 20일까지 겨울방학 기간동안 실시되며, 별도로 마련된 팝플학교 공공시설에서 돌발 퀴즈 게임이 진행된다.

돌발 퀴즈게임 장소는 팝플시티의 팝플학교 공공시설에서 진행되며, 매 10분 간격으로 문제가 출현한다. 문제 출현 시 정답을 많이 맞추는 사람이 높은 점수를 차지하게 되며, 15초간의 시간 제한이 있으므로 그 안에 맞추어야 된다.

돌발 퀴즈는 일반상식, 영어, 수학, 한문, 게임, 연예, 스포츠, 팝플 등 총 8종류의 다양한 문제들로 구성돼 있으며, 각 문제 별 난이도가 있어 문제를 푸는 재미를 더했다. 문제가 약 10분 간격으로 출현되므로, 순간적인 재치와 순발력이 요구되며, 다양한 장르의 문제에 도전함으로써 게임의 식상함을 없앴다. 퀴즈에서 틀렸을 경우에는 '보충학습' 시간에 틀린 문제를 재 검검 할 수 있다.

팝플학교 참가자들중 돌발퀴즈 성적 우수자 및 출석률이 높은 회원에게 팝플 사이버머니 상품권, 비매품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 돼 있다. 또, 팝플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 마스를 맞이해 방문하는 회원 모두에게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팝플(popple.ontang.com)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