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히어로 야구', KTF서비스 실시

  • 유양희
  • 입력 2005.01.06 12: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오리스(대표 최종호, www.eolith.co.kr)는 '히어로 야구'를 1월 5일부터 KTF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히어로 야구'는 오락실에서 인기를 끌었던 일본 Data East사의 아케이드 게임 '스테디움 히어로(Stadium Hero)'를 모바일 게임으로 옮긴 작품이다. 이미 지난해 7월말부터 SKT를 통해 서비스 중인 게임.

'히어로 야구'는 예전 오락실에서 즐기던 원작 그래픽의 느낌을 살려 사실적이고 친근감 있는 화면을 제공한다. 특히 리얼 야구 게임 형식의 다른 여타 모바일 게임과 달리, 코믹하고 독특한 개성의 선수들이 등장하는 것이 강점.

12개팀 중에 원하는 팀을 골라 게임을 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장타력·타율·홈런수·방어율·최고구속·구질·스테미너 등 개인 선수들의 기록이 데이터 별로 저장돼 있다.
특히 '히어로 야구'에서 눈길을 끄는 시스템은 바로 스페셜 선수의 등장이다. 마구와 장타력을 갖춘 스페셜 선수가 등장하며 게임 플레이 도중 중요한 순간(삼진,마구,홈런 등)에 코믹한 효과장면을 볼 수 있다.

게임모드는 '자유게임 모드'·'타임어택 모드'그리고 '정규리그 모드'와 '홈런 모드'등 네 가지 방식으로 구성됐다.

'자유게임 모드'는 단 게임 승부 형식으로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마타자와 마투수를 등장한다. '타임어택 모드'는 시간제한이 있는 게임형태로 정해진 시간 내에 많은 점수를 낸 팀이 승리하게 된다. '정규리그 모드'는 실전 리그게임 방식으로 자신의 팀을 시즌 우승 팀으로 만드는 것이 게임의 목표가 된다. '홈런 모드'는 투수와의 1대1 대결을 통해 타격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특별히 만든 튜토리얼 모드다.

접속경로는 핸드폰에서 '**5959'를 누른 후 '통화'버튼을 누르거나 또는 '멀티팩 모빌샵(자료실)'·'[게임]스포츠/레이싱/레져'를 차례대로 누르 후 '히어로 야구'를 내려받으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