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오(d.o), 현 최고 레벨 무공 나온다!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1.06 16: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 ‘디오(d.o)’(www.doonline.co.kr) 를 서비스 하고 있는 씨알스페이스(대표 최원제)는 오는 6일 최고 레벨 무공인 90무공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 90레벨 무공은 정파 성향을 위한 무공 15개와, 사파 성향을 위한 무공 15개를 추가하여 총 30개의 무공이 한꺼번에 추가된다. 특히, 이번 90 무공은 현재 디오의 최고 무공인 만큼 화려하고 강한 이팩트가 유저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금강천음술”은 금강야차의 힘을 빌어 하늘 속에 담겨 있는 어둠을 제압하는 무술로 한 명의 대상을 강력하게 제압을 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단축키의 사용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학충혼법”무공은 무심코 휘두르는 봉술에도 대의를 위한 충혼이 담겨있는 무공으로 직선범위안에 있는 몬스터를 공략하는데 유용하며, 2초식마다 상대 가능한 몬스터가 1마리씩 증가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디오'는 무공 구사하기 위해서는 요구하는 레벨에 맞는 무공 서적을 NPC에게 구매하여 각 직업의 스승 NPC에게 가서 수련을 하여야 한다. 현재, 디오에 존재하는 무공은 약 800여 가지로 그 다양성과 수련의 재미는 디오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