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타민 4구 당구 게임 서비스 시작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1.07 16: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의 개발 업체로 잘 알려진 게임하이(www.gamehi.net)에서 개발한 온라인 캐주얼 스포츠 게임 4구 당구가 커뮤니티 포탈 파란(www.paran.com)의 게임 포탈 사이트인 엔타민(ntamin.paran.com)을 통해 서비스 중이다.

엔타민 4구 당구는 누구나 쉽게 당구를 접할 수 있도록 알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조작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깔끔한 그래픽이 장점이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당점을 조정한 후 Ctrl을 누르고 마우스를 뒤로 당겨 파워를 조절 한 뒤, 앞으로 빠르게 밀면 큐대가 공을 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실제 당구장에서 하는 1, 2, 3쿠션, 밀어치기, 끌어 치기, 걸어 치기 등의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보다 먼저 자신의 에버리지를 뽑으면 승리.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80년대 풍의 당구장과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칵테일 바 이 두 배경과 함께 레벨에 따라 모양이 바뀌는 개인정보 창의 큐대는 4구 당구 게임의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엔타민 김주인 개발 실장은 “실제 당구장이 있는 곳의 분위기와 실제 당구를 치는 듯한 현실감을 주 컨셉으로 초보자와 여성유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엔타민 4구 당구만의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