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CR, 포트리스2 블루 이벤트 개최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5.01.14 11: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게임 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자사의 '포트리스2 블루(www.X2game.com)'에서 개인과 PC방을 대상으로 한 '포트리스 제뉴어리 이벤트(Fortress January Event)'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들을 공짜로 사용할 수 있는 '포트리스 해피아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컬러채팅'을,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강퇴방지'를, 마지막으로 저녁 10시부터 11시까지 '계급속이기'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기존 프리미엄 아이템들을 패키지로 묶어 판매하는 프리미엄 정액 패키지에 제외됐던 '전광판' 아이템이 포함되기도 한다. '전광판'은 포트리스 전 서버에 본인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 최고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유료 아이템이다.

한편 'RF온라인'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는 31일까지 '포트리스2 블루' 신규 유저들에게 'RF온라인' 20시간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것. '포트리스2 블루'에 새롭게 가입한 게이머들은 이벤트 창에서 'RF온라인' 20시간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PC방을 대상으로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CCR은 1월 중 결제하는 '포트리스2 블루' 회원사 모두에게 개인 프리미엄 정액 패키지 1달을 무료로 제공한다. 1월 결제 시, 회원사 PC방 운영주의 아이디로 프리미엄 패키지 정액 1개월이 바로 충전될 예정이다. PC방 이벤트는 회원사 공식 홈페이지(www.pcbang.x2game.com)를 통해 전개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