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맥전투 SNRPG ‘로한’, 3차 테스터 9999명 모집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1.14 11: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컨텐츠 퍼블리셔 써니YNK(대표 윤영석)는 지오마인드(대표 권오준)가 개발중인 ‘로한’ 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31일 시행할 예정이며 오는 23일까지 10일간 3차 테스터 9,999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로한’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31일부터 2월 7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테스터는 오는 27일 ‘로한’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와 개별 이메일 공지 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인맥전투 SNRPG(Social Network Role Playing Game)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 ‘로한’은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인맥 형성을 기반으로 한 신개념 성장체계를 선보일 예정.

또 이번 테스트를 통해 ‘로한’의 새로운 사냥터로 떠오를 ‘침묵의 동굴’, ‘어둠의 동굴’과 파격적인 형상의 보스급 몬스터들은 유저들로 하여금 2차와 비교할 수 없는 게임의 재미를 느끼게 해줄 것이다.

한편 ‘로한’은 3차 테스트 모집 시작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내 ‘GM블로그’를 오픈, 운영자의 일상과 ‘로한’의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로한’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은 14일 오후 4시부터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을 통해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